“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결과 알림 1. 재난대응과-1282(2020.1.15.)호『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결과』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12월 구급품질관리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고품질의 119구급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해당 기관(부서)은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2019.1.1. ~ 12.31. 나. 대 상: 서울종합방재센터, 24개 소방서 및 특수구조단 다. 지 표: 병원 전 자발순환 회복률 등 13개 지표(세부지표15) 총 15개 세부지표: 소방서 세부지표12 + 구급상황관리센터3 라. 결 과: 붙임(1,2) 참고 3. 행정사항 가. (방재센터) 119상황실 구급서비스 지표 결과를 매월 본부 구급팀으로 제출 나. (소 방 서) 품질관리 결과 각 지표별 목표 미달성 소방서는 자체 분석 및 강구방안을 마련하여 본부 구급팀으로 제출(붙임1참고) 붙임 구급품질관리 결과 2부. 끝. 본 문서는 기관장의 결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소1-24(24개 소방서 재난관리과) ★담당자 조진훈 구급관리팀장 홍현기 재난대응과장 01/15 김선영 협조자 시행 재난대응과-1297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서울소방재난본부 재난대응과 / http://fire.seoul.go.kr/ 전화 02-3706-1432 /전송 02-3706-1419 / jinemt@seoul.go.kr / 대시민공개
19591641
20210929013223
본청
재난대응과-1297
D000003914427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