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양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보고(알림) 1. 관련근거 가. 市재난대응과-4929(2019.3.4.)호『구급대 근무체계 및 품질관리 계획 변경관련 조직개편 계획알림』 나. 市재난대응과-4929(2019.3.4.)호『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2. 중증응급환자 등에 대한 구급서비스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질적 수준을 향상시켜 응급환자 소생률을 제고하기 위한「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기 간 : 2019.1.1. ~ 12.31. 나. 대 상 :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다. 지 표 : 붙임참조 라. 구급활동일지 결재 : 구급품질담당 협조 결재 구급활동일지 세부상황표 A 센터 ⇒ 품질담당 (협조) ⇒ 센터장 (결재) B 센터 C 센터 ※ 3월 중 구급서비스 품질관리 전담인원 배치 후부터 시행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구급활동일지 결재 시 품질담당 협조하여 전자결재(3월중 구급서비스 품질관리 전담인원 배치 후 부터 시행) 나. 구급활동정보시스템에서 구급활동정보를 완결성 있게 작성, 구급지도의사에 의한 개인별 평가결과를 확인 및 환류 다. 구급활동정보시스템에서 추출되는 품질현황 및 중앙품질관리지원단에서 분석한 품질현황 보고서를 참고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양천) 1부. 2. 구급대원 품질관리 지표 1부. 3. 20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 보고서(중앙품질관리지원단) 1부. 4. 구급품질관리회의 참석 일정 1부. 끝. 【 반부패 경영시스템(ISO 37001)】 조직 내 부패 발생 가능성을 시스템으로 방지하기 위해 2016년 제정한 국제표준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신정119안전센터장,신월119안전센터장,목동119안전센터장,신트리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선정 구급팀장 이성근 재난관리과장 03/18 김선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606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2층 재난관리과(목동 919-6) / 전화 02-2652-5083 /전송 02-2652-2288 / 2010120217@seoul.go.kr / 부분공개(5)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17398147
20210929140156
본청
재난관리과-1606
D00000358013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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