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1. 재난대응과-5020(2019.3.4.)호『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재난관리과-2439(2019.3.18.)호 『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2. 위와 관련, 우리서 2018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 드리니, 각 부서에서는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각 119구급대에서는 품질관리에 철저를 기하시기 바랍니다. ? 구급활동 및 평가 흐름도 신고·출동단계 현장단계 이송단계 평가·환류단계 ? 119신고 ·접수 - 상황요원 품질관리 ? 구급차 출동지시 - 다중출동체계 운영 (일반·특별·펌뷸런스) ? 현장 출동 - 3인 탑승률 (‘18. 12.기준 → 100%) ? 현장응급처치 - 증증응급질환별 환자평가 및 응급처치 ? 직접의료지도 (구급상황관리센터) ? 24개대 특별구급대 운영 예정(119구급대) ? 직접의료지도 ? 적정 이송병원 선정 - 심정지환자 → 지역응급의료기관 - 중증외상환자 → 권역외상센터, 외상전문의 수련병원 - 심·뇌혈관질환자 → 전문치료병원 ? 직접의료지도 (구급상황관리센터) ? 구급대원 개인 평가 ?구급지도의사 ? 소방서 별 평가 ? 품질관리자문단 ? 시·도 별 평가 ???소방청 ??중앙품질관리지원단 ? Heart·Brain·Trauma Saver 운영 ? NEDIS 진료정보 결과 확인 ※119구급대원현장응급처치 표준지침 적용 ? 구급대원 개인 평가 관리 구급활동일지 세부상황표 A 센터 ⇒ 품질담당 (협조) ⇒ 센터장 (결재) B 센터 C 센터 3. 행정사항 1) 품질관리 자문단 소속 부서는 품질관리 평가를 위하여 해당 직원 참석 조치 2) 구급대원이 구급활동정보시스템에서 구급활동정보를 완결성 있게 작성, 구급지도의사에 의한 개인별 평가 결과를 확인 및 환류 3) 구급활동정보시스템에서 추출되는 품질현황 및 중앙품질관리지원단에서 분석한 품질현황 보고서를 참고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1부. 2. 심정지 환자 품질관리 평가 1부 3. 구급대원 품질관리 지표 1부. 4. 시도별 품질관리 지표 1부. 5. 20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 보고서(중앙품질관리지원단) 1부. 6. 구급품질관리회의 참석 일정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전미진 구급팀장 代신자행 재난관리과장 03/20 代신자행 협조자 담당자 김소라 시행 재난관리과-2510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강남소방서 (삼성동)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69817461 /전송 02-553-3199 / mj3894@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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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1).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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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2.심정지환자 품질관리 평가 세부기준.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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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 구급대원 품질관리 지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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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4. 시도별 품질관리 지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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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5. 2017_119 구급서비스 품질관리 보고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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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6. 구급품질관회의 참석 일정(1).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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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남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2510 생산일자 2019-03-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전미진 (0269817461) 관리번호 D0000035824815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