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현장민원 처리기준 개정 관련 의견 제출 요청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현장민원 처리기준 개정 관련 의견 제출 요청 1.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8230(2019.12.16.)호 관련입니다. 2. 우리 본부 산하 부서에서 「서울특별시 메시지민원 처리 규정」별표1(현장민원 처리기준)의 응답소 등에 접수되는 현장민원의 처리시간 규정(‘확인후 안내’)을 보다 명확하게 개정 검토의견과 민원업무 처리 시 현장민원 관련하여 자유로운 건의 사항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요청사항 :「서울특별시 메시지민원 처리 규정」별표1(현장민원 처리기준) 개정 관련 검토의견, 건의사항 등 제출 나. 제출기한 : 2019.12.20.(금) 다. 제출방법 : <붙임4> 의견 제출서식에 작성하여 공문으로 회신 붙임 1. 현장민원 처리기준 관련 개정 관련 의견 제출 요청 공문 1부. 2. 현장민원 처리기준 관련 민원사항 통보 공문 1부. 3. 서울특별시 메시지민원 처리 규정 1부. 4. 의견 제출서식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9(전체) 주무관 권계정 행정운영과장 12/18 박희복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15586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행정운영과 (합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3146-1138 /전송 02-3146-1258 / seng@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현장민원 처리기준 개정 관련 의견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행정운영과
문서번호 행정운영과-15586 생산일자 2019-12-1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권계정 (02-3146-1138) 관리번호 D000003893535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법무및규정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