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집 원고 등 자료 제출 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 서부수도사업소장 (경유) 제목 2019년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집 원고 등 자료 제출 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3999(2019.11.05.)호 및 2019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 알림(민원제도혁신과-1295, 2019.4.23.)호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수상기관으로 선정되었기에 아래와 같이 상금 지급, 우수사례집 발간 등에 필요한 자료를 요청드리니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기관: 2019년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수상기관(붙임1 참고) ※ 민원공무원의 날 행사(12.12. 예정) 시 시상 예정 나. 요청자료 (1) 우수사례 요약본: 붙임2 참고 ('민원공무원의 날' 행사자료 등에 사용) (2) 우수사례집 원고: 붙임3 참고 (3) 유공공무원 공적조서(행정안전부장관상, 1명): 붙임 5참고 (4) 상금 수령계좌: 붙임7 참고 다. 제출방법 및 기한 (1) 우수사례 요약본: 11.13.(수)까지(yunseong@korea.kr로 송부) (2) 우수사례집 원고, 유공공무원 공적조서(PDF파일), 상금 수령계좌: 11.22(금)까지(공문 회신) 붙임 1. 2019년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결과 1부. 2. 우수사례 요약본 작성방법 1부. 3. 우수사례집 원고 작성방법 1부. 4. (참고)2018년 행정 및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집 1부. 5.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유공공무원 공적조서(서식) 1부. 6. 행정발전유공 포상(행정안전부장관) 공적심사 기준 1부. 7. 상금 수령계좌 작성서식 1부. 8. 행정안전부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1/06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654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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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2019년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결과hwp(link).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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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우수사례 요약본 작성방법hwp(link).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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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우수사례집 원고 작성방법hwp(link).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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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4)(참고)2018년 행정 및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집pdf(link).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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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5)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유공공무원 공적조서(서식)hwp(link).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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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6)행정발전유공 포상(행정안전부장관) 공적심사 기준hwp(link).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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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7)상금 수령계좌 작성서식xlsx(link).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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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집 원고 등 자료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6549 생산일자 2019-11-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3854427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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