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제출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중부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제출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19060(2019.8.2.)호와 관련입니다. 2. 민원서비스 및 제도개선 사례 발굴·포상을 위한 서울시「2019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부서에서는 우수사례를 적극 발굴하여 [붙임] 양식에 의거 2019. 8. 23.(금)까지 소방행정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대상: 전부서 나. 제출기한: 2019. 8. 23.(금) 다. 제출방법: [붙임] 작성서식에 따라 작성 공문제출 라. 제출내용: 민원제도 및 운영절차 개선, 민원처리 개선사례 등 붙임 1. 2019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 1부 2. 우수사례 작성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을지로119안전센터장,충무로119안전센터장,회현119안전센터장,신당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명우 행정팀장 신동환 소방행정과장 전결 08/06 홍대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096 ( ) 접수 ( ) 우 04611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394 중부소방서 소방행정과 (무학동) / http://fire.seoul.go.kr/jungbu 전화 02-2238-0119 /전송 02-2238-1806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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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중부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8096 생산일자 2019-08-0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명우 (02-2238-0119) 관리번호 D0000037863672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감찰및청렴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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