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추천대상 자료 제출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추천대상 자료 제출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295(2019.04.23.)호와 관련입니다. 2.「민원처리에 관한 법률」및「2019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에 따라 2019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발굴을 위해「2018년 서울시 민원서비스 개선 경진대회 우수사례」를 추천하고자 하오니 해당 기관에서는 제출서식(붙임2)에 작성하시어 2019.6.14.(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추천대상(서울시 6건) 연번 기관(부서)명 사 례 명 1 동작구 (부동산정보과) 주소가 없어 불편한 생계형 거리가게에 안전과 복지의 행복표지판 설치 2 서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비상급수팩”을 제작하여 대규모 단수시 골든타임내 비상급수 공급으로 시민불편 최소화 3 마포구 (성산1동) AAC존 설치로 장애인과 소통하는 마을 4 강서구 (부동산정보과) 민원편의제공 측량신청과 토지이동 딱 한번에 OK 5 양천구 (부동산정보과) 시장에 가고 싶다! 네이버와 함께하는 전통시장 활성화 추진 6 광진구 (건축과) 도로 등 공공시설 기부채납 절차 개선 나. 작성요령 - 참고자료(성과보고서, 언론보도) 등을 포함하여 5쪽 이내 개조식으로 작성 붙임 1. 2019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 안내 1부. 2. (제출서식) 우수사례 작성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동작구청장(부동산정보과장),서울특별시 서부수도사업소장(급수운영과장),성산1동장,강서구청장(부동산정보과장),양천구청장(부동산정보과장),광진구청장(건축과장)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4/24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025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9 /전송 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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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추천대상 자료 제출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0252 생산일자 2019-04-2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2133-6469) 관리번호 D000003610312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