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 결과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 결과 알림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4004(2019.11.05.)호와 2019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 알림(민원제도혁신과-1295, 2019.4.23.)호 관련입니다. 2. 우수사례 경진대회 등을 통해 최종 선정된 2019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와 시상훈격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선정결과: 총 20건(붙임) 시상훈격 대통령상 국무총리상 장관상 대상(1) 금상(1) 은상(3) 동상(15) 수상기관 행정안전부 경상북도 구미시 국세청, 보건복지부, 전라북도 완주군 서울특별시 서부수도사업소, 서울시 강서구 등 15개 기관 나. 시상식: 민원공무원의 날 행사 시(2019.12.12. 예정) 붙임 2019년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결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서울특별시 서부수도사업소장,(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1/06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656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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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6563 생산일자 2019-11-0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3854428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