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옥내누수진단: 구의동)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동부수도사업소 수신 (경유) 제목 민원답변(옥내누수진단: 구의동) 가정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께서 내용증명으로 제출하신 요청 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1. 현장민원 담당자의 고장수선 사실 근거없는 전산기록 및 탐지대장 임의처리내용 원인인과관계를 무효처리하여 달라는 사항에 대하여는 2018.10.23.일 실시한 옥내누수진단 결과 양변기 누수로 확인되어 민원처리 종결된 사항으로, 서울시 ‘상수도고객지원시스템’으로 처리되어 변경할 수 없음을 알려드리며 2. 헤드샤워분사기 불량으로 인해 과금요금이 부과되었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민원처리를 위해 고객님댁을 방문할 당시 상황을 지금으로서는 확인할 수 없어 수용 곤란함을 알려 드립니다. 3. 또한, 한방울도 안쓰는 공동 수도요금 부과건에 대해서는 현대아트빌라는 그동안 공동수도요금이 부과되지 않았으나 2017년 8월 납기분에 공동사용량이 1.6㎥이 부과된 내용에 대해서 확인한 결과, 직전 납기(2017년 6월 납기) 검침 시 주계량기 검침장애로 검침을 못하여 전월 인정으로 조정 부과함에 따라 차인량 발생으로 부과된 것으로, 기부과된 공동수도요금은 2019년 10월 납기에 감액 정산(-1.6㎥)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께 상수도업무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리며 댁내 평안하심을 기원드립니다. 동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오현주 현장민원팀장 권영하 현장민원과장 08/29 현경선 협조자 요금과장 한희균 시행 현장민원과-15342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452 /전송 02-3146-2679 / hyun1261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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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옥내누수진단: 구의동)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15342 생산일자 2019-08-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오현주 (02-3146-2452) 관리번호 D000003802888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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