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답변(응답소-옥내 누수진단)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답변(응답소-옥내 누수진단) 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지시고 특히 상수도 업무에 협조하여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님이 우리 시에 제출한「옥내 누수진단 신청 시 정확한 누수 위치를 진단하기 어려울 경우 전문 누수탐지 업체를 이용하도록 안내받고 불편함」에 대한 답변입니다 우리 시에서 시행하고 있는 옥내 누수진단 서비스는 옥내 급수관 및 시설물(양변기, 보일러 등)에서 발생되는 누수를 찾아주는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누수진단 방법은 누수음을 청취하여 누수 위치를 찾아주는 청음식으로 전문 탐지 업체에 비해 전문성이 미약한 실정입니다 화장실 변기 및 보일러실 등 비교적 간단한 누수를 제외한 내부 배관 등에서 발생되는 누수에 대하여는 기술력과 전문장비를 겸비한 전문 탐지 업체 이용으로 정밀한 누수 탐지가 될 수 있음을 유선(다산콜센터 120번)으로 안내한 사항으로 시민 고객님의 넓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시거나 문의 사항은 상수도사업본부 급수부(3146-1475/담당 강무진)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강무진 급수설비과장 최춘근 급수부장 08/29 이규상 협조자 시행 급수설비과-7142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전화 3146-1475 /전송 / big4su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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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답변(응답소-옥내 누수진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급수부 급수설비과
문서번호 급수설비과-7142 생산일자 2017-08-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강무진 (3146-1475) 관리번호 D000003119120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