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답변(응답소-옥내 누수진단)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답변(응답소-옥내 누수진단) 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상수도 행정업무에 많은 관심과 협조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님이 우리 시 응답소에 제기하신「건축물 수리 및 누수 관련 비용 평준화 건의」내용 검토한바, 옥내 누수 탐지(복구) 비용은 시공 업체의 기술력, 사용자재, 공법, 회사 규모 등이 다양하고 특히 누수유형(누수범위, 복구여건 등)에 따라 복구비용이 각기 다르게 결정되므로 복구비용에 대한 평준화는 어려우며, ‘공공기관에서 투명한 업체 선정’ 또한 특정업체에 대한 특혜에 해당되어 또다른 소외된 업체의 민원발생 개연성 등의 사유로 수요가가 자유로이 가격, 서비스 등 업체 비교를 통한 적정 업체 선정함이 타당함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시 행정 발전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강무진 급수설비과장 최춘근 급수부장 07/17 이규상 협조자 시행 급수설비과-5629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전화 3146-1475 /전송 / big4su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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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답변(응답소-옥내 누수진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급수부 급수설비과
문서번호 급수설비과-5629 생산일자 2018-07-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무진 (3146-1475) 관리번호 D000003404137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