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4775 및 4706, 2019.2.27.)호와 관련입니다. 2. 각 부서(기관)의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기관)에서는 민원응대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화 점검 320개소 / 방문 점검 42개소 나. 점검기간 : 2019. 9. 2. ~ 10. 8. (기간 중 부서(기관)별 전화 5회, 방문 3회 점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라. 결과조치 - 평가 결과 공개 및 2019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마. 기타사항: 각 부서(기관)에서는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실시 붙 임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각 1부. 2. 점검 대상 및 점검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5,서사01-42,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상수1-40,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심민욱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8/23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061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791 / / 대시민공개
18517348
20210929072651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0613
D0000037988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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