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품질관리 평가지표, 구급활동정보시스템 적용 일정 알림 1. 119구급과-4210(2019.6.24.)호『2019년 품질관리 평가지표, 구급활동정보시스템 적용 일정 알림』과 관련입니다. 2. 2019년 품질관리 평가지표를 구급활동정보시스템에 적용하기 위한 작업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일 자: 2019.6.25.(화) 나. 대 상: 구급활동정보시스템 다. 내 용: 2019년 품질관리 평가지표 개발 적용(붙임참고) 라. 작업인원: 소방청 유지보수사업단() 붙임 구급활동정보시스템 작업계획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소1-24(24개 소방서 재난관리과) ★담당자 조진훈 구급관리팀장 홍현기 재난대응과장 06/27 김선영 협조자 시행 재난대응과-14912 ( ) 접수 ( ) 우 05241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예장동) 서울소방재난본부 / http://fire.seoul.go.kr/ 전화 02-3706-1432 /전송 02-3706-1419 / jinemt@seoul.go.kr / 부분공개(6)
18115506
20210929095352
본청
재난대응과-14912
D00000372571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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