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하반기 구급대원 개인 평가 결과 제출 요청 및 관리방법 재강조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4929(2019.3.4.)호『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나. 재난대응과-5020(2019.3.4.)호 『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2. 「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에 의거 구급대원 개인별 평가 결과 제출 요청 및 관리방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구급대원 개인 평가 관리 표준지침 출동 시 적용 현장활동/ 일지 작성·입력 ⇒ 구급지도의사평가 (월 2회) ⇒ 구급대원 결과 확인 및 환류(댓글 작성 / 모든 건) 구급대원 지도의사 구급대원 나. 구급대원 개인 평가 결과 제출 : 2020. 1. 8.(수)까지 제출 (【붙임2】서식 작성 및 개인별 평가지 스캔 본 제출) 3. 행정사항 가. 구급대원이 구급활동정보시스템에서 구급활동정보를 완결성 있게 작성 나. 구급지도의사에 의한 개인별 평가 결과를 확인 및 환류(댓글 작성) 붙임 1. 구급대원 개인 평가 및 관리방법 안내 1부. 2. (00안전센터) 2019년 하반기 구급대원 개인별 평가 점수(서식) 1부. 3. (참고자료)구급대원 품질관리지표 1부. 4. (참고자료)시도별 품질관리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우이119안전센터장,미아119안전센터장,삼각산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경란 구급팀장 박금주 재난관리과장 01/03 代윤기중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06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강북소방서 재난관리과 (번동) / 전화 02-6946-0172 /전송 02-6946-0154 / krani119@seoul.go.kr / 부분공개(5)
19514371
20210929020045
본청
재난관리과-106
D00000390565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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