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장애인복지콜 배차 불편 개선 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장애인복지콜 배차 불편 개선 요청 안녕하세요 서울시 생활이동지원센터(장애인복지콜) 차량 이용 시 대기시간이 길어 죄송합니다. 시민님이 민원을 제기하신“배차 불편 개선 요청”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5월4일 천호동 출발, 천호동 경유 대기왕복을 접수하시고 3회 차에 연결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생활이동지원센터에서는 근거리 우선 배차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장시간 대기한 분들에 대해서는 수동 배차를 병행하여 배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차량이 너무 원거리에 있는 경우에는 배차에 한계가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또한, 2019년 5월부터 점차적으로 장애인복지콜의 콜 관제시스템 및 제도 개선 서비스가 시행될 예정으로 이용자들이 보다 원활하게 복지콜을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을 기대됩니다. 생활이동지원센터와 서울시에서는 앞으로 계속 이용자 여러분의 원활한 연결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문의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항상 이용자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보다 편리한 이동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생활이동지원센터(02-2092-0022),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54)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기용 장애인재가복지팀장 경자인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5/13 안찬율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903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gggsm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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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장애인복지콜 배차 불편 개선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9030 생산일자 2019-05-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기용 ((02)2133-7454) 관리번호 D0000036222439
분류정보 복지 > 장애인생활안정지원 > 장애인복지시설관리 > 장애인복지시설운영지원 > 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운영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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