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장애인복지콜 배차 불편 안녕하세요 먼저 시각장애인 생활이동지원센터(장애인복지콜) 차량 이용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제기해 주신 민원내용에 대해 센터에 확인한 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 2018년 11월 21일 15시22분, 16시20분, 17시21분,18시25분 이렇게 4회에 걸쳐서 천호동에서 의정부로 이동하는 콜에 대한 접수를 하셨습니다. 다회차 접수자에 대해서는 최대한 연결해 드리기 위해서 노력하였으나 해당지역에 연결해 드릴 만한 차량이 없어서 부득이 연결이 늦어지게 되었으며, 이후 가락동에 하차하는 차량을 발견하여 그 차량을 지정 배차하여 드린 것입니다. 차량 연결에 관련하여서는 서울시각장애인 생활이동지원센터의 민원 담당자가 수시로 설명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회차라 할지라도 원거리에 있는 차량을 배차하게 된다면 전체적으로 콜 실적에 심대한 지장이 발생하기 때문에 콜 배차에 상당한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앞으로 원활한 콜 배차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생활이동지원센터(02-2092-0022),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54)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의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기용 장애인재가복지팀장 경자인 장애인자립지원과장 11/27 안찬율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2136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gggsms@seoul.go.kr / 부분공개(6)
16633364
20210924161401
본청
장애인자립지원과-21362
D0000035002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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