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계획 알림

『친절,청렴을 일상으로』 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계획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10406(2019.4.25.)호『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니 각 부서에서는『친절은평 감동은평』이 될 수 있도록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화?방문점검 전 부서 나. 점검기간 : 2019. 5. 7(화) ~ 6. 7(금) (기간 중 전화 5회 → 행정팀 추진, 방문 1회 → 예방과 추진) ※ 기간 중 자체 교육 및 점검 실시 → 행정팀 추진 다. 점검부분 : 5개 부분(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 사무실 책상에 비치된 기존 점검표는 반드시 신규 매뉴얼로 교체(탁상용) 라. 결과조치 : 평가 결과 공개 및 2019년도 성과평가 반영 (은평소방서 2018년 상반기 7위, 하반기 6위) ※ 자체 점검 미흡부서 및 직원은 특별직무교육 실시 → 행정팀(감찰) 3. 행정사항 : 상황실(통신)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점검기간 동안 민원응대에 대한 안내방송을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2회 08:45/12:00) 붙임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각 1부. 2. 전화·방문 점검표 각 1부. 3. 전화 민원응대 매뉴얼(탁상용) 1부. 4. 전화응대 교육자료 1부. 끝. 은평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허영호 행정팀장 나국진 소방행정과장 최규태 소방서장 05/02 정재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710 ( 2019.5.2.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은평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353-0119 /전송 02-359-7019 / / 비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은평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4710 생산일자 2019-05-0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허영호 (02-353-0119) 관리번호 D000003616076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