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9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교육계획 알림

강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9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교육계획 알림 1. 서울특별시 시민봉사담당관-10406(2019.4.25.)호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을 실시함에 따라 다음과 같이 교육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각 부서장은 시행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교육 일시 및 장소 ○ 내 근: 2019. 5. 3(금) 13:00 2층 회의실 ○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각팀별 주간근무 1회 센터 방문교육 나. 교육자: 행정팀장 및 감찰담당 다. 교육방법: “전화민원응대 점검표”를 활용한 응대요령 중점교육 - 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 ? 점검대상: 총316개소(본청, 사무소, 투자?출연기관) ? 점검기간: 2019. 5. 7.(화) ~ 6. 7(금) (기간 중 기관별 전화 5회, 방문 1회 점검) ? 점검부문: 5개부분(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지표 - 방문민원 응대: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결과조치: 평가 결과 공개 및 2019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붙 임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각 1부. 2.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각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화곡119안전센터장,발산119안전센터장,방화119안전센터장,개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육심규 행정팀장 代김동욱 소방행정과장 05/02 원병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907 ( ) 접수 ( ) 우 07504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소방행정과 / fire.seoul.go.kr/gangseo 전화 02-3662-2119 /전송 02-3663-1130 / 21435@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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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교육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서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4907 생산일자 2019-05-0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육심규 (02-3662-2119) 관리번호 D0000036158028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감찰및청렴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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