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행정운영과장) (경유) 제목 2018년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점검 및 교육자료 제출 1. 행정운영과-4443(2019. 4. 11.)호와 관련됩니다. 2. 우리 사업소의 2018년 하반기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자체 점검 및 교육 실적을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가. 자체점검 실적 연번 점검일자 (기간) 점검대상 점검자 점검내용 점검결과 (요약) 1 2018. 9. 13 .~ 9. 28. 부서별 업무담당자 (총25명) 초단기 근로자 전화응대 친절도 평가표에 따른 점검항목 2/4분기 대비 총점 상승. (90.96 → 92.48) 종결, 전체만족도 부문 개선 필요 2 2018. 12. 17. ~ 12. 28. 부서별 업무담당자 (총25명) 초단기 근로자 전화응대 친절도 평가표에 따른 점검항목 3/4분기 대비 총점 상승. (92.48 → 92.72) 종결, 전체만족도 부문 개선 필요 나. 기관장 교육 연번 교육일자 참석인원(명) 교육내용 비고 (사진) 1 2018. 10. 2. 108 전화고객 응대 매뉴얼에 따른 응대 요령 숙지 시민의 입장을 먼저 고려하는 자세 견지 교육 일지 첨부 2 2018. 12. 18. 103 전화고객 응대 매뉴얼에 따른 응대 요령 숙지 시민의 입장을 먼저 고려하는 자세 견지 교육 일지 첨부 붙임 1. 2018년 3 ? 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 점검 결과 각 1부. 2. 2018년 하반기 교육 일지 2부. 끝. 서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구자람 행정관리팀장 엄태현 행정지원과장 04/15 한병주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8330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홍제동 38-69) / 전화 /전송 02)3146-3578 / / 부분공개(6)
17605152
20210929125111
본청
행정지원과-8330
D00000360246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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