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 불만족 민원에 대한 답변

자연의 맛 미네랄 아리수, 시민과 함께하는 북부수도!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시민님 (경유) 제목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 불만족 민원에 대한 답변 시민님, 안녕 하세요! 상수도 행정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북부수도사업소 민원처리 담당 김수진 입니다. 시민님께서 저희 사업소에 옥내(천장) 물고임 관련 문의 후 직원의 다소 성의 없는 응대 태도로 인해 불쾌감을 끼쳐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수도사업소의 특성상 유사한 상담사례가 많고 그에 따라 응대 한 것으로 생각되나, 시민님께 좀 더 따뜻하고 상세한 설명을 드리지 못한 점 매우 송구스럽습니다. 시민님께서 문의하신 화장실 천장의 물고임은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온도차로 인한 결로, 옥내 급수관의 누수 등 여러 원인이 있을 수 있으니 확인하시고 필요시 관련 부서 담당자와 전화 상담(현장민원과 옥내누수진단 ☎3146-2902~3)을 권장 드립니다. 저희 사업소 직원의 불성실한 상담태도로 인해 불쾌하신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해당 직원에게 친절 교육을 실시하여 재발방지에 노력하겠습니다. 찬바람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댁내 평안과 행복이 깃들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북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김수진 행정관리팀장 김효선 행정지원과장 01/29 노석태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811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북부수도사업소 (번동) / 전화 02-3146-3212 /전송 02-3146-3279 / proro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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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민원응대 서비스 불만족 민원에 대한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811 생산일자 2019-01-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수진 (02-3146-3212) 관리번호 D000003546114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