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10373(2018. 5. 2)호??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민원접점 부서의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2018년도 상반기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품질 점검을 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이니 각 부서(기관)에서는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부서(기관) 나. 검검기간 : 2018. 5. 8 ~ 6. 8(기간중 기관별 5회 점검) 다. 점검항목 : 6개항목(총 100점 만점) -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50), 종결태도(10), 전체만족도(10) 라. 결과조치 : 평가결과 공개 및 2018년도 하반기 성과평가에 반영 마. 전화민원 응대 교육 실시 : 2018. 5. 23(수) 정례조례시 ※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는 반별 순회교육) 붙 임 : 1. 2018년도 전화민원 응대 품질 서비스 향상계획 1부 2. 소방민원 응대 답변서 1부. 3. 고객만족 전화응대 방법 1부. 끝. 중부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을지로119안전센터장,충무로119안전센터장,회현119안전센터장,신당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명우 행정팀장 조경현 소방행정과장 부창용 소방서장 05/03 윤득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410 ( ) 접수 ( ) 우 04611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394 중부소방서 소방행정과 (무학동) / http://fire.seoul.go.kr/jungbu 전화 02-2238-0119 /전송 02-2238-1806 / / 부분공개(4)
15200499
20210925122356
본청
소방행정과-4410
D00000335390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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