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바우처택시 콜택시회사 상담원 불친절 시정 요청

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바우처택시 콜택시회사 상담원 불친절 시정 요청 안녕하세요 장애인 바우처택시 차량 이용시 엔콜 상담원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민원을 제기해 주신 바우처택시 콜택시회사 상담원 불친절 사항에 대해서 해당 콜택시회사인 엔콜에 민원사항을 제보하여 시정조치를 요구하였고, 엔콜에서는 9.27일 시민님과 통화하여 사과 말씀드렸으며, 해당 상담원에게 주의조치도 하였습니다. 또한, 근무하는 모든 상담원에게도 재발방지를 위하여 서비스 교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문의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항상 이용자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보다 편리한 이동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국민캡 엔콜(02-992-7000) 또는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54)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의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기용 장애인재가복지팀장 경자인 장애인자립지원과장 10/02 안찬율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1766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gggsm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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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바우처택시 콜택시회사 상담원 불친절 시정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17666 생산일자 2018-10-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기용 ((02)2133-7454) 관리번호 D000003457411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