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바우처콜택시 문의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바우처콜택시 문의 안녕하세요 먼저 시정에 관심을 갖고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장애인 바우처택시는 이동상의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각(1~3급) 및 신장(1~2급) 장애인의 이동편의를 향상하기 위하여 2016년 10월부터 서비스를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서울시각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생활이동지원센터(장애인복지콜) 차량의 이동수요가 증가추세에 있으며, 그에 따른 공급량을 확대하기 위해 예산효율성이 높은 바우처택시 제도(서울시와 협약을 맺은 브랜드콜택시 이용요금의 65%를 시에서 보조하고 이용자 본인은 35% 지불)를 장애인단체 등 관계기관과 협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향후 장애인의 원활한 차량 이용이 가능하도록 바우처택시 제도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예정입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문의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5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의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기용 장애인재가복지팀장 경자인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9/12 안찬율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1643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gggsm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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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바우처콜택시 문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16438 생산일자 2018-09-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기용 ((02)2133-7454) 관리번호 D000003444422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