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품질점검 서비스 대비 자체 교육 결과 보고(서초)

서초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품질점검 서비스 대비 자체 교육 결과 보고(서초) 1. 소방행정과-10516(2018.9.6.)호『하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위와 관련하여, 서초119안전센터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품질 점검 서비스 대비 자체교육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일 시 : 2018.09.07.(금) ~ 09.08(토) (17:30~17:40,08:30~08:40) (교대점검시) 나. 대 상 : 다. 주요 내용 1) 전화 및 방문 민원인 응대시 전화 및 방문 응대요령 및 친절 교육 2) 품질 점검표 등 숙지하여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등 교육 붙임 교육사진 1부. 끝. 서초119안전센터장 서무담당 이재훈 2팀장 代사재경 119안전센터장 09/10 조중길 협조자 시행 서초119안전센터-4845 ( ) 접수 ( ) 우 06727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400 (서초동) / http://fire.seoul.go.kr/seocho 전화 02-3473-0119 /전송 02-3486-2729 / 878@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품질점검 서비스 대비 자체 교육 결과 보고(서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초소방서 서초119안전센터
문서번호 서초119안전센터-4845 생산일자 2018-09-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재훈 (02-3473-0119) 관리번호 D000003442563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