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8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교육계획 알림 1. 서울특별시 시민봉사담당관-20026(2018.9.5.)호 “2018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2018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을 실시함에 따라 다음과 같이 교육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각 부서장은 시행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교육 일시 및 장소 ○ 내 근: 2018. 9. 10(월) 17:00, 2층 회의실 ○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각팀별 주간근무 1회 센터 방문교육 나. 교육자: 행정팀장 및 감찰담당 다. 교육방법: “전화민원응대 점검표”를 활용한 응대요령 중점교육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 점검대상: 총316개소(본청, 사무소, 투자?출연기관) - 점검기간: 2018. 9. 10(월) ~ 10.12(금) (기간 중 5회 점검) - 점검항목: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50), 종결태도(10), 전체만족도(10) - 결과조치: 미흡부서 별도 CS교육 실시 및 전화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자체 개선안 제출 등 붙 임 1. 2018년도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화곡119안전센터장,발산119안전센터장,방화119안전센터장,개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육심규 행정팀장 조승기 소방행정과장 09/10 김종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932 ( ) 접수 ( ) 우 07504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소방행정과 / fire.seoul.go.kr/gangseo 전화 02-3662-2119 /전송 02-3663-1130 / 21435@seoul.go.kr / 대시민공개
16068397
20210924230308
본청
소방행정과-8932
D00000344228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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