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대비 자체교육 계획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 중랑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대비 자체교육 계획 1. 시민봉사담당관-20026(2018.09.05.)호“2018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위와관련 우리서 민원접점부서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미스터리샤퍼(시민을 가장한 모니터링요원)를 활용한 전화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대비하여 자체교육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립니다. 가. 점검개요(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주관) 1) 점검대상 : 전 부서 2) 평가서비스 : 전화민원응대 3) 점검기간 : 2018. 09. 10 ~ 10. 12 (기간중 5회) 4) 점검내용 : 전화 응대시 첫인사, 연결태도, 상담태도 및 종결태도 등 -평가항목중 상담태도 비중을 50%로 확대 나. 자체교육계획 1) 교육일시 : 2018. 09. 12.(수) 10:50 ~ 2) 교육장소 : 3층 강당 3) 참 석 : 각 과 전 직원(현장대응단은 지휘팀, 진압?구조대는 진압?구조대장만 참석) 4) 교 관 : 소방행정과장(행정팀장), 예방과장(예방팀장) 5) 교육내용 -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실시 개요 - 예상되는 민원FAQ에 따른 전화응대요령 등 3. 행정사항 가. 민원인에 대한 응대요령을 재숙지하여 민원인의 사소한 불편함도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특히 점심시간 및 외부 출장중에는 반드시 대직자를 지정하여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라며 나. 첨부된 민원FAQ(붙임2)를 숙지하여 전화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시 적극 활용하기 바랍니다. 붙임 1. 2018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계획 1부. 2. 전화 민원응대 품질점검표 1부. 3. 민원FAQ 1부. 끝. 중랑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면목119안전센터장,망우119안전센터장,중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오기만 행정팀장 최흥식 소방행정과장 양용희 소방서장 09/05 현진수 협조자 현장대응단장 조경현 예방과장 진광미 재난관리과장 이선철 시행 소방행정과-8240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신내동) / http://fire.seoul.go.kr/jungnang 전화 /전송 02-3423-3911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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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대비 자체교육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중랑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8240 생산일자 2018-09-05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오기만 관리번호 D0000034389821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감찰및청렴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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