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행정운영과장) (경유) 제목 2018년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점검 관련 자료제출(중부수도사업소) 1. 행정운영과-8621(2018.8.20.)호 관련입니다. 2.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점검과 관련하여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향상을 위해 실시한 자체점검 및 교육실적을 붙임과 같이 제출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자체점검 실적 연번 점검일자 (기간) 점검대상 점검자 점검내용 점검결과 (요약) 비고 1 3.22.~3.27. (6일) 27명 초단시간 근로자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평점90.5점 2 6.27.~6.29. (3일) 31명 초단시간 근로자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평점92.9점 나. 기관장 교육 연번 교육일자 참석인원(명) 교육내용 비고(사진) 1 2018.01.31. 151명 중 115명 전화 친절히 받기 2 2018.05.09. 151명 중 108명 전화 친절히 받기(재강조) 붙 임: 1. 2018년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향상계획 1부. 2.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결과보고 각1부. 3. 기관장교육 결과보고 각1부. 끝. 중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백청간 행정관리팀장 은정호 행정지원과장 08/22 장성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3745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장충동2가) / 전화 3146-2013 /전송 3146-2244 / sdol45@seoul.go.kr / 부분공개(6)
15926745
20210925005709
본청
행정지원과-23745
D00000342887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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