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자체 점검 관련 자료 제출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동부수도사업소 수신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행정운영과장) (경유) 제목 2018년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자체 점검 관련 자료 제출 . 1. 행정운영과-8621(2018.8.20.)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 2018년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자체 점검 관련 자료를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가. 자체점검 실적 연번 점검일자 (기간) 점검대상 점검자 점검내용 점검결과 비고 1 3.21~3.22 총20명 대학생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실태 결과보고참고 과별4명 2 6.27~6.29 총20명 대학생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실태 결과보고참고 과별4명 3 7.30~8.01 총20명 대학생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실태 결과보고참고 과별4명 나. 기관장 교육 연번 교육일자 참석인원(명) 교육내용 비고 1 1.30 100 전화민원 친절응대 철저(교육일지 참고) 교육자료 및 자체제작 전화메뉴얼 2 2.27 106 전화민원 친절응대 철저(교육일지 참고) 3 3.29 105 전화민원 친절응대 철저(교육일지 참고) 4 4.30 105 전화민원 친절응대 철저(교육일지 참고) 5 5.24 98 전화민원 친절응대 철저(교육일지 참고) 6 6.28 96 전화민원 친절응대 철저(교육일지 참고) 7 7.25 92 전화민원 친절응대 철저(교육일지 참고) 붙임 1. 자체점검 결과 보고 3회(압축) 1부 2. 기관장 교육일지 7회(압축) 1부. 3. 교육자료(전화응대메뉴얼) 및 자체 제작 전화메뉴얼 각 1부. 끝. 동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민주홍 행정관리팀장 서경란 행정지원과장 08/20 서재식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1822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행당동) 동부수도사업소 / http://arisu.seoul.go.kr 전화 3146-2619 /전송 3146-2678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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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체점검결과보고(3부).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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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일지(매월7회).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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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첨부3-1 교육자료(전화응대 예절).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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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첨부3-2 자체 제작 전화메뉴얼.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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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8년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자체 점검 관련 자료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1822 생산일자 2018-08-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민주홍 (3146-2619) 관리번호 D000003426952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복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