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응대서비스 품질향상 자체 점검계획 통보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부도로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전화응대서비스 품질향상 자체 점검계획 통보 1. 관리단속과-7240( 2018.8.1.)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전화응대서비스 품질향상 자체 점검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각 과에서는 전화응대서비스 품질향상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라며, 3. 아울러 각 과에서는 월 1회 이상 전화응대서비스 직원교육을 실시하고 교육결과를 매월 말일까지 제출하여 주기시 바랍니다. ○ 점검시기 : 8월 중 3회 실시 - 하반기 본청 평가기간(9~10중 실시)까지 월 3회 지속 점검 실시 ○ 점검방법 : 자체평가표를 참고하여 부서별 교차점검 ○ 점검항목 - 첫인사 및 자기소재 - 벨소리 3회 이내 수신하고, 3번 이상 울린 후 양해인사 - 다른 직원에게 전화연결 시 담당자 이름, 전화번호 안내 - 답변 종료 시 추가문의여부 확인 후 종료인사(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등) - 통화종료는 민원인보다 늦게 끊음 ○ 행정사항 - 월 1회 이상 전화응대서비스 교육 후 교육결과를 매월 말일까지 관리단속과로 제출 붙임 전화응대품질서비스 향상 자체 점검계획 1부. 끝. 관리단속과장 수신자 도로보수과장,시설보수과장,기전과장 ★주무관 김은희 관리단속과장 08/07 안근 협조자 시행 관리단속과-7463 ( ) 접수 ( ) 우 03918 서울특별시 마포구 가양대로 203 (상암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300-8310 /전송 02)300-8337 /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전화응대서비스 품질향상 자체 점검계획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로사업소 서부도로사업소 관리단속과
문서번호 관리단속과-7463 생산일자 2018-08-0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은희 (02)300-8310) 관리번호 D000003419149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복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