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1. 2018년도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8377호, 2018.4.10.) 및 점검결과 보고(시민봉사담당관-16030호 ,2018.7.13.)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 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에서는 점검결과를 참고하시여 하반기(10월)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에서 더욱 향 상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3. 금번 점검결과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는 세밀한 분석을 통하여 개선 될 수 있도록 맞춤형 코칭 교육을 실시할 예정임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서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 92.4점 붙임 1.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2.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 1부 3. 기관별(실국본부 등) 평가결과 1부 4. 등급별 평가결과(부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김기환 행정팀장 주종옥 소방행정과장 07/18 최홍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541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 전화 02)568-4161 /전송 02)556-2119 / ds5kgv@seoul.go.kr / 부분공개(5)
15695265
20210925042919
본청
소방행정과-10541
D0000034051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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