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1. 2018년도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8377호, 2018.4.10.) 및 점검결과 보고(시민봉사담당관-16030호 ,2018.7.13.)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 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에서는 점검결과를 참고하시여 하반기(10월)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에서 더욱 향 상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3. 금번 점검결과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는 세밀한 분석을 통하여 개선 될 수 있도록 맞춤형 코칭 교육을 실시할 예정임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서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 92.4점 붙임 1.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2.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 1부 3. 기관별(실국본부 등) 평가결과 1부 4. 등급별 평가결과(부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김기환 행정팀장 주종옥 소방행정과장 07/18 최홍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541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 전화 02)568-4161 /전송 02)556-2119 / ds5kgv@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4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hwpx

    비공개 문서

  • 붙임2 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평가 결과 보고.hwpx

    비공개 문서

  • 붙임3 기관별(실국본부 등) 평가결과.hwpx

    비공개 문서

  • 붙임4 등급별 평가결과(부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남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10541 생산일자 2018-07-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기환 (02)568-4161) 관리번호 D000003405184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