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통보 1. 2018년도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8377호, 2018.4.10.) 및 점검결과 보고(시민봉사담당관-16030호 ,2018.7.13.)와 관련입니다. 2. 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통보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점검결과를 참고하여 하반기(10월)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시 더욱 향상될 수 있도록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금번 점검결과, 우수 5개부문에 소속된 최상위 부서의 직원중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평가에 기여한 자에 대하여는 표창을 실시할 예정이며, 아울러 평가결과 미흡 부서에 대하여는 향후 맞춤형 코칭교육을 실시할 계획입니다. ※ 전화응대 평가점수에 대한 세부내역 열람을 희망하시는 부서에서는 개별 요청 붙임 1.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2.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 1부 3. 기관별(실국본부 등) 평가결과 1부 4. 등급별 평가결과(부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4,서사01-41,서상수1-39,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7/17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617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2 /전송 2133-0789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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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504380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6173
D00000340381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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