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배부 및 적극적 활용 안내 1.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정책과-1485호(2018.5.9)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에서 폭언, 폭행 등 특이민원에 대한 대응을 강화하고 민원공무원을 보호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개정된『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을 제작하여 각급 행정기관에 배부한 특이상황별 민원응대 매뉴얼을 따로붙임 파일과 같이 보내드리니 민원업무 처리시 소속 기관(부서) 직원들이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널리 전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여는 방법(대용량 파일 수신인증) 1. 송신기관명 : 민원서비스정책과 2. 문서생산번호 : 민원서비스정책과-1485 3. 수신기관명 : 서울특별시장(시민봉사담당관) 또는 아무거나 택일 4. 담당자명 : 첨부파일을 열고자 하는 본인 이름(예-홍길동) 붙 임 : 1.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1부 2. 매뉴얼 다운로드 방법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4,서사01-41,서상수1-39,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자출연기관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5/14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128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2 /전송 2133-0789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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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5111858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1282
D00000335970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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