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제작 및 배부 안내 1.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정책과-1485호(2018.5.9)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에서 폭언, 폭행 등 특이민원에 대한 대응을 강화하고 민원공무원을 보호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개정된『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을 제작하여 각급 행정기관에 배부하는 사항을 전달하오니 각 자치구에서는 민원공무원 등이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자치구별 4부 / ‘18.5.18까지 배부) 붙 임 : 1.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1부 2. 지방자치단체 배부처 및 배부수량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5/11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112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2 /전송 2133-0789 / / 부분공개(5)
15252712
20210925113128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1127
D000003359152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