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및 특이민원 응대 가이드라인 개정관련 의견수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및 특이민원 응대 가이드라인 개정관련 의견수렴 1. 행정자치부 민원서비스정책과-68(‘18.1.9)호와 관련입니다. 2.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및 특이민원 응대 가이드라인 개정과 관련하여 각 자치구 의견을 수렴하니 의견이 있는 기관에서는 ‘18.1.15(월)까지 시민봉사담당관으로 붙임2 양식의거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민원응대 매뉴얼 및 특이민원 응대 가이드라인 개선 의견수렴 계획 2.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및 가이드라인 개선의견 작성 양식 3.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4. 특이민원 유형별 응대 가이드라인.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 주무관 황선영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1/10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70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전송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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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및 특이민원 응대 가이드라인 개정 관련 의견수렴.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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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 민원응대 매뉴얼 및 특이민원 응대 가이드라인 개선 의견수렴 계획.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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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및 가이드라인 개선의견 작성양식.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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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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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4) 특이민원 유형별 응대 가이드라인.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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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및 특이민원 응대 가이드라인 개정관련 의견수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707 생산일자 2018-01-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황선영 관리번호 D000003258101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