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계획 알림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계획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10373(2018.5.2.)호『2018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관련입니다. 2. 위와관련, 민원접점 부서의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2018년도 상반기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3. 각 부서장은 전직원 전화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내용 숙지 및 전화 인근에 비치하고 기간중 매일 1회이상 교육 실시하여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햐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각 부서(전직원) 나. 검검기간 : 2018. 5. 8 ~ 6. 8(기간중 기관별 5회 점검) 다. 자체점검 : 기간 중 수시 점검(공익, 감찰 등) 라. 자체교육 : 각과,대응단,각 안전센터 순회교육(행정팀장, 감찰 등) ※청백 e경보발생 조치 및 자가진단 교육 병행실시 마. 점검항목 : 6개항목 (총 100점 만점) ○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50), 종결태도(10), 전체만족도(10) 바. 결과조치 1) 평가결과 공개 및 2018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2) 자체점검시 전화민원응대 미흡직원은 특별교육 및 신분상 조치 등 3) 자체점검시 미흡부서는 전화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자체 개선안 제출 등 붙 임 1. 市 2018년도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끝. 강북소방서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안전센터 담당자 이희묵 행정팀장 김현태 소방행정과장 代김현태 소방서장 05/08 백남훈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923 ( 2018.5.8.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번동강북소방서) / 전화 02)6946-0114 /전송 02)02)6946-0112 / lhm01119@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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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북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4923 생산일자 2018-05-0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희묵 (02)6946-0114) 관리번호 D000003355631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