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계획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10373(2018.5.2.)호『2018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관련입니다. 2. 위와관련, 민원접점 부서의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2018년도 상반기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3. 각 부서장은 전직원 전화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내용 숙지 및 전화 인근에 비치하고 기간중 매일 1회이상 교육 실시하여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햐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각 부서(전직원) 나. 검검기간 : 2018. 5. 8 ~ 6. 8(기간중 기관별 5회 점검) 다. 자체점검 : 기간 중 수시 점검(공익, 감찰 등) 라. 자체교육 : 각과,대응단,각 안전센터 순회교육(행정팀장, 감찰 등) ※청백 e경보발생 조치 및 자가진단 교육 병행실시 마. 점검항목 : 6개항목 (총 100점 만점) ○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50), 종결태도(10), 전체만족도(10) 바. 결과조치 1) 평가결과 공개 및 2018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2) 자체점검시 전화민원응대 미흡직원은 특별교육 및 신분상 조치 등 3) 자체점검시 미흡부서는 전화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자체 개선안 제출 등 붙 임 1. 市 2018년도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끝. 강북소방서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안전센터 담당자 이희묵 행정팀장 김현태 소방행정과장 代김현태 소방서장 05/08 백남훈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923 ( 2018.5.8.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번동강북소방서) / 전화 02)6946-0114 /전송 02)02)6946-0112 / lhm01119@seoul.go.kr / 대시민공개
15217327
20210925115832
본청
소방행정과-4923
D0000033556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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