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향상 계획 알림

동작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향상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2018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10862,2018.4.14.)호 나. 시민봉사담당관-10373(2018.5.2.)「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2. 우리서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향상 계획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니, 각 부서에서는 붙임 내용을 숙지하여 민원응대(전화) 품질향상에 적극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기간 : 2018. 5. 8.(화) ~ 6. 8.(금) 기간(1개월) 나. 대 상 : 각 과, 현장대응단, 119안전센터 다. 변동내용 구 분 2017년도(개선 전) 2018년도(개선 후) 비 고 평가 서비스 전화 및 방문 전 화 방문서비스 격년제 평가 실시 평가부문 7개 부문 (소방, 상수도 등) 11개 부문 (문화체육, 기후녹지, 경제일자리 등 추가) 일반 행정을 5개 부문으로 세분화 전화점검 콜 기관별 4회 점검 기관별 5회 점검 전화점검 평가 타당도 제고 평가항목 비중 상담태도(40%) - 언어표현(10), 경청태도(10) 적극적 안내(10), 공손한 어투(10) 상담태도(50%) - 언어표현(10), 경청태도(15) 적극적 안내(15), 공손한 어투(10) 상담태도 평가비중 확대(10%) 종결태도(20%) - 종료인사(15), 통화종료(5) 종결태도(10%) - 종료인사(5), 통화종료(5) 종결태도 평가비중 축소(10%) 3. 행정사항 ? 각 부서장은 평가결과 우수한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소속직원 민원응대(전화) 교육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라며, ? 내근 전 직원은 2018. 5. 3(목) 17:00(소회의실)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에 참석 바랍니다. 붙임 1. 2018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전화민원응대 품질점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노량진119안전센터장,상도119안전센터장,백운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박귀호 행정팀장 이희선 소방행정과장 05/03 조정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347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 동작소방서 (신대방동) / http://fire.seoul.go.kr/dongjak 전화 02-853-7119 /전송 02-847-0900 / fire2025@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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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향상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작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4347 생산일자 2018-05-0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귀호 (02-853-7119) 관리번호 D000003353449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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