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알림) 1. 관련문서 가. 2018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10862,‘18.4.14) 나. 시민봉사담당관-10373(2018.5.02.)호『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2. 위와 관련 민원 접점부서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우리서 전 부서를 대상으로 “2018년도 서울시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계획” 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2018년 상반기 점검계획(서울시) 구 분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점검대상 서대문소방서 전 부서 (3과 1단 3안전센터) 점검시기 상반기 : 5. 8 ~ 6. 8일 (기간중 5회) 점검항목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45), 종결태도(15), 전체만족도(10) 결과조치 우수부서(직원) : 시장표창 및 상금 지급(연말 우수사례 발표대회 시 함께 시상) 미흡부서 : 상, 하반기 결과 발표 후 30일 이내 CS교육 실시 기타사항 점검시기 등 세부사항은 추후 변경될 수 있음. 각 부서에서는 홈페이지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실시할 것. 나. 교육계획 1) 기 간 : 2018. 5. 10(목) 10:00~11:00 2) 대 상 : 서대문소방서 전 직원 3) 교 관 : 2명(서장, 소방행정과장) 4) 방 법 ▶ 공 통 : 각 부서 전화 민원응대 품질서비스 점검. ▶ 내 근 : 정례 직장교육 (4층 대강당) ▶ 외 근 : 직장교육 및 순회교육 5) 내 용 : 민원응대(전화) 평가점검표 세부항목별 집중교육. 3. 행정사항 - 각 부서장은 기간중 민원접점 부서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전화친절 민원응대 품질평가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라며, 특히 점심시간 및 외부 출장중에는 반드시 대직자를 지정하여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장비회계팀장은 우리서 홈페이지내 전화번호 및 담당업무 등 현형화를 실시하여 정확한 민원응대에 대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2018년 민원응대 품질점검 평가 계획 1부. 2. 민원FAQ 2부. 3. 전화친절 품질평가 교육자료 PPT 1부. 4. 점검 평가표 1부. 끝. 서대문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북가좌119안전센터장,홍은119안전센터장,미근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박길영 행정팀장 김춘수 소방행정과장 남성현 소방서장 05/03 서순탁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710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전송 / / 대시민공개
15194616
20210925122356
본청
소방행정과-4710
D00000335374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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