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전화연결지연민원)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상수도 발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 니다. 먼저 전화 연결 지연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드리며, 고객님께서 응답소를 통해 제기한 민원에 대해 다음과 같이 회신드립니다. 현재 계속되는 한파로 인해 동결, 동파 문의가 급증하였으며, 2018.01월 납기 납부 마감 일로 인해 전화 문의가 급증하여 전화 연결이 지연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응답률 향상 등 시민 서비스 향상을 위해 2018.02.01.일자로 민원처리 담당자가 한 명이 증원될 예정이며, 앞으로 더욱 원활한 업무 처리가 이루어질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화 연결 지연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 말씀드리며, 답변 내용과 관련하여 추가 궁금하신 사항에 대하여는 행정지원과 담당자(이주향, ☎02-3146- 3516)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며 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주무관 이주향 행정관리팀장 김광석 행정지원과장 01/31 서경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383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홍제동 38-69) / 전화 02-3146-3516 /전송 02-3146-3578 / / 부분공개(6)
14544501
20210925233541
본청
행정지원과-2383
D000003271997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