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전화 연결지연 개선 요청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점심시간 및 점심시간 직후에 전화연결 지연에 따른 불편함 및 그에 대한 개선요청으로 판단됩니다. 우선, 전화연결이 지연된 점 그리고 당시 궁금하셨던 사항에 대하여 즉시 응대해 드리지 못한 점 깊은 사과 드립니다. 또한, 응답소 근무는 점심시간 중 교대근무로 운영되고 있지는 않습니다만, 당시 유선상으로 문의하셨던 것과 같은 응답소 이용 문의는 언제라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와 관련된 사항은 보다 세밀하게 정리하여 응답소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휴일 등 비 업무시간의 전화 문의시 충분히 안내 될 수 있도록 120 전화상담 표준메뉴얼에도 반영하겠습니다. 귀하의 전화에 바로 응대하지 못한 점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조현정 주무관(☎ 02-2133-7930)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조현정 응답소팀장 김기현 민원담당관 06/08 김성연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13015 ( 2023. 6. 8.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2층 시민봉사담당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768-8845 / berdandy@seoul.go.kr / 부분공개(6)
28621889
20230610042508
본청
민원담당관-13015
D000004822790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