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통보

【기본에 강하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양천】 양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통보 1. 관련문서 ?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추진 계획(시민봉사담당관-9220,’17.4.18.) ? 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평가 결과보고 (시민봉사담당관-27766, ’17.11.29) 2. 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점수 결과를 통보하오니, 각 기관(부서) 에서는 점검 결과를 참고하여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평가 결과보고 1부. 2. 전화 및 방문 품질점검 점수 1부. 3. 자체 개선안 서식 1부. 4. 점검대상 및 점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신정119안전센터장,신월119안전센터장,목동119안전센터장,신트리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홍승오 행정팀장 이상규 소방행정과장 12/04 황인석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5748 ( ) 접수 ( ) 우 07992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180(목1동 919-6) 양천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kr/yangchun 전화 02-2651-7384 /전송 02-2652-5085 / 119hong@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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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15748 생산일자 2017-12-0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홍승오 (02-2651-7384) 관리번호 D000003223003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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