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방문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계획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남부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방문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계획 1. 본청 시민봉사담당관 ?18905(2017.8.11.)호와 관련입니다. 2. 2017년 상반기 민원접점부서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우리사업소가 방문민원 응대 분야에서 종합점수 하위 10%에 해당되었기에, 붙임 문서와 같이 자체 개선안을 수립하여 방문민원 응대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붙임. 1. 2017년 상반기 민원접점부서 민원응대서비스 품질결과 공문사본 1부. 2. 방문민원 서비스 품질 향상 계획 1부. 3. 점검표 1부. 끝. 주무관 최덕기 행정지원과장 이두영 남부수도사업소장 08/17 전영석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0899 ( ) 접수 ( ) 우 07062 서울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 arisu.seoul.go.kr 전화 3146-4421 /전송 3146-4478 / dwincom@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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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0899 생산일자 2017-08-1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최덕기 (3146-4421) 관리번호 D000003108484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업무계획및평가(서무) > 업무계획및보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