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통보

서울시 시정정보를 한눈에! “서울시 홈페이지(seoul.go.kr)”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통보 1.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9220,‘17.4.18)관련입니다. 2. 민원접점부서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한 전화·방문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17년 하반기 점검계획 구 분 전화민원 응대 방문민원 응대 점검대상 312개소 41개소 본청 : 전부서 사업소·산하기관 : 민원실, 민원업무 처리 부서 본청·사업소,산하기관 : 민원실 운영부서 점검시기 9/13 ~ 10/13 (기간중 4회) 9/13 ~ 10/13 (기간중 3회) 점검항목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40), 종결태도(20), 전체만족도(10) ※ 전년대비 변경사항 : 적극적인 안내(15ㅡ>10점), 종료인사(10ㅡ>15점)배점 변경 환경(5), 맞이태도(20), 상담태도(55), 종결태도(10), 전체만족도(10) 결과조치 2017민원행정서비스 평가 지표로 활용 미흡부서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자체 개선안 제출 및 CS교육 실시 기타사항 점검시기 등 세부사항은 추후 변경될 수 있음 각 부서(기관)에서는 홈페이지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붙 임 1.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하반기 점검대상 및 점검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1,서사01-40,서상수1-39,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자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9/06 代박성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128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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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1281 생산일자 2017-09-0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희 (02-2133-6470) 관리번호 D000003129699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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