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을지연습!, 튼튼해요 국가안보! 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답변 지연처리율 제로화 추진계획 수립·시행 이첩 알림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20499(2017.8.29.)호 “응답소 민원답변 지연처리율 제로화 추진계획 수립.시행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 온라인 민원·제안 대표 창구『응답소』민원 답변·처리와 관련하여 최근들어 응답소 민원 답변 지연처리율 증가세가 지속됨에 따라 신속한 민원 답변 처리로 지연처리를 사전 예방함으로써 궁극 목표인 시민만족도를 제고하고자 붙임과 같이 ‘응답소 민원답변 지연처리율 제로화 추진계획’을 수립·시행하여 알려드리니, 3. 각 부서에서는 민원처리 기한내에 충실하고 성의있는 답변으로 시민과의 성의 있는 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서울시 응답소 민원답변이 지연·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업무추진 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 『응답소 민원답변 지연처리율 제로화 추진계획』사본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박범용 행정팀장 박주영 소방행정과장 08/31 박선호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233 ( ) 접수 ( ) 우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353-0119 /전송 02-359-7019 / / 부분공개(5,6)
13125430
20210927012605
본청
소방행정과-10233
D00000312318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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