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을지연습!, 튼튼해요 국가안보! 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답변 지연처리율 제로화 추진계획 수립·시행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20395(2017.8.28.)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시 온라인 민원·제안 대표 창구『응답소』민원 답변·처리와 관련하여 최근들어 응답소 민원 답변 지연처리율 증가세가 지속됨에 따라 신속한 민원 답변 처리로 지연처리를 사전 예방함으로써 궁극 목표인 시민만족도를 제고하고자 붙임과 같이 ‘응답소 민원답변 지연처리율 제로화 추진계획’을 수립·시행하니, 3. 각 부서장은 민원처리 기한내에 충실하고 성의있는 답변으로 시민과의 성의 있는 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관리?감독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응답소 민원답변 지연처리율 제로화 추진계획』사본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김기환 행정팀장 주종옥 소방행정과장 08/31 최홍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3602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 전화 02)568-4161 /전송 02)556-2119 / ds5kgv@seoul.go.kr / 부분공개(5,6)
13125415
20210927012605
본청
소방행정과-13602
D0000031233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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