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시스템 일시중단 알림 및 현장민원 수기처리방법 안내

함께해요 을지연습!, 튼튼해요 국가안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시스템 일시중단 알림 및 현장민원 수기처리방법 안내 1. 시민봉사담당관-20496호(2017.8.29.) 「응답소 DBMS 업그레이드 관련 시스템 중단 계획」과 관련입니다. 2. 우리 시에서 운영 중인 응답소(서울시 민원제안 통합관리시스템)의 DBMS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아래와 같이 시스템이 중단됨을 알려 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단 일시 :‘17. 9. 3.(일) 00:00 ~ 12:00(12시간) - 중단서비스 : 응답소 및 홈페이지(eungdapso.seoul.go.kr) 3. 아울러 해당 시간동안 수기로 현장민원 업무를 처리하니 자치구 및 사업소 등 관련 부서(당직실 포함)에서는 (붙임)문서를 숙지하여 민원지연 또는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현장민원 처리방법 안내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1,서구1-25,서사01-40,서상수1-39,서소1-24(24개소방서) 주무관 홍경숙 응답소팀장 代홍경숙 시민봉사담당관 08/30 이미숙 협조자 조사관 이상훈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0575 ( ) 접수 ( ) 우 04515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2동 / www.seoul.go.kr 전화 02-2133-4681 /전송 02-2133-4909 / kshong@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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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시스템 일시중단 알림 및 현장민원 수기처리방법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0575 생산일자 2017-08-3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홍경숙 (02-2133-4681) 관리번호 D000003121562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종합민원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