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시스템 일시중단 및 민원 수기 처리절차 안내 1. 데이터센터 정보자원운영과-4407(2018.6.28.)호와 관련입니다. 2. 응답소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오프라인 정기백업 작업으로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알려 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단일시 :‘18. 7.6.(금) 20:00 ~ 7.7.(토) 09:00 (13시간) ○ 중단사유 : 응답소시스템 정기 백업(연 2회, 1월·7월) ○ 중단서비스 : 응답소 민원처리시스템 및 홈페이지 ○ 협조사항 - 120 다산콜재단에 유입되는 현장민원은 1시간 전인 7.6.(금) 19:00부터 시스템 접수는 중단되고 유선으로 기관 당직실에 전달됨 - 당직자는 응답소 시스템에 등록된 민원을 7.6.(금) 20:00까지 신속히 종결 바람 ※ 스마트불편신고 앱(공간정보담당관) 현장민원 접수는 해당기간 동안 중단 예정 붙임 : 현장민원 처리방법 안내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4,서울특별시의회의장,서구1-25,서사01-41,서소1-24(24개소방서),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주무관 홍경숙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전결 07/03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5032 ( ) 접수 ( ) 우 04515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본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2133-0789 / kshong@seoul.go.kr / 대시민공개
15589310
20210925060042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5032
D000003394894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