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시스템 일시중단 및 민원수기 처리절차 안내 1. 시민봉사담당관-15802(2021.6.25.)호와 관련입니다. 2. 응답소시스템 오프라인 정기 백업 실시에 따라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으로 인하여 기간중 서울대공원 당직실 담당은 현장민원이 120다산콜재단에서 유선으로 전달되므 로 즉시 현장민원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응답소 현장민원 내역 가. 일 시 : 2021. 7.2(금) 19:00 ~ 7.3(토) 09:00 나. 중단사유 : 응답소 및 서식민원관리시스템 정기 백업 - 응답소민원처리(PC/모바일), 홈페이지, 120국민신문고 등 연계서비스 전체, 서식민원관리, 응답소민원분석시스템 다. 처리방법 1) 120다산콜재단 : 7.2(금) 19시부터 접수되는 현장민원은 유선으로 기관 당직실에 전달 2) 민원 업무담당자 : 응답소서비스 종료 전 19시까지 당일 처리가 필요한 민원은 신속하게 종결 3) 응답소 현장민원대장 => 서울대공원 당직실 비치. 붙 임 : 1. 현장민원 처리방법 및 민원수기처리절차 안내 1부. 2. 민원대장 양식 1부. 3. 공문사본 1부. 끝. 전략기획실장 수신자 총무과장,운영과장,시설과장,조경과장,동물기획과장,동물복지1과장,동물복지2과장,종보전연구실장 주무관 양미실 주무관 임문자 전략기획실장 06/29 代임문자 협조자 시행 전략기획실-3357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 http://grandpark.seoul.go.kr/ 전화 02-500-7611 /전송 02-500-7996 / ysm6021@seoul.go.kr / 대시민공개
23199984
20210924190934
본청
전략기획실-3357
D00000428895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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