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 민원응대서비스 철저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부도로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전화 민원응대서비스 철저 1. 2017년 상반기 민원접점부서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통보(시민봉사담당관-18905,‘17.8.11)관련입니다. 2. 우리 기관의 2017년 상반기 전화민원 응대 평가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전 직원은 붙임 전화민원응대 매뉴얼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2017년 상반기 전화민원 응대 점검결과 구 분 점검기간 기관평가순위 기관 평가점수 점검결과 개요 2017.6.5. ~2017.6.30 미흡분야 연결태도 전화 연결 시 담당자 이름, 전화번호를 알려주고 연결하는 부분 종료인사 추가문의 여부 확인 미흡 3. 또한, 각 과에서는 친절한 전화민원응대 교육 실시 후 8.25(금)까지 관리단속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전화 표준응대(인사)요령 1부. 2. 전화응대 매뉴얼 1부. 끝. 서울특별시 서부도로사업소장 수신자 도로보수과장,시설보수과장,기전과장 주무관 이경남 관리단속과장 안근 서부도로사업소장 08/16 한동근 협조자 시행 관리단속과-11065 ( ) 접수 ( ) 우 03918 서울특별시 마포구 가양대로 203 / http://www.seoul.go.kr 전화 300-8310 /전송 300-8337 / namilee@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3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 전화 표준응대(인사) 요령.hwpx

    비공개 문서

  • 붙임2. 전화응대 매뉴얼.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전화 민원응대서비스 철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로사업소 서부도로사업소 관리단속과
문서번호 관리단속과-11065 생산일자 2017-08-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남 (300-8310) 관리번호 D000003106940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