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평가 결과보고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

    비공개 문서

  • 붙임1_전화 방문 모니터링 점수.xls

    비공개 문서

  • 붙임2_점검대상 및 점검표.hwp

    비공개 문서

  • 붙임3_용역업체 결과보고서(전화).hwp

    비공개 문서

  • 붙임4_용역업체 결과보고서(방문).hw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평가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8666 생산일자 2017-08-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희 (02-2133-6470) 관리번호 D000003096321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