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6년도 민원사무처리 통계 및 제도운영 실태조사 협조 요청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세무과장 (경유) 제목 2016년도 민원사무처리 통계 및 제도운영 실태조사 협조 요청 1. 행정자치부 민원서비스정책과-2057(2017.6.20.)호 「2016년도 민원사무처리 통계 및 제도운영 실태조사」와 관련입니다. 2. 행자부에서 민원제도 개선 등을 위해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41조에 따라 2016년도 민원사무 신청 건수 실태조사를 아래와 같이 협조요청 드리니, 붙임서식을 작성하여 2017. 7. 6.(목)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내용 : 2016년도 지자체 접수 민원사무 1,825종의 접수유형별 신청건수 나. 제출양식 : 붙임2 ※ 서식변경(셀 변경 등) 절대금지 다. 제출기한 : 2017. 7. 6.(목) 붙임 1. 행자부 공문 1부 2. 2016년도 민원사무별 신청현황 조사양식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이경옥 민원기획팀장 양성호 시민봉사담당관 07/04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551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87 / ogi9000@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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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도 민원사무처리 통계 및 제도운영 실태조사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5514 생산일자 2017-07-0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옥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3063182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